[머니투데이] 선택과 집중이라는 화두로 제2의 후이즈 도약선포 | 2010.08.18 | |
---|---|---|
<머니투데이 8월 16일자> 선택과 집중이라는 화두로 제2의 후이즈 도약선포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후이즈(www.whois.co.kr)는 50만 고객에게 I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e-비즈니스 서비스’ 선두기업으로서 경영진을 전격 교체하고 내실 다지기에 몰입할 것이라는 전략을 내놓았다. |
||
이전글 | [디지털타임스] 후이즈 디지털 영화 축제 후원 | 2010.08.16 |
다음글 | [OSEN] 쳥년백수가 주목한 ‘패션쇼핑몰 창업 종합교육’ | 2010.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