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후이즈 소호 쇼핑몰에 채팅상담솔루션 무상 제공 | 2011.07.29 | |
---|---|---|
<디지털데일리 7월 28일자>
후이즈 소호 쇼핑몰에 채팅상담솔루션 무상 제공
후이즈(whois.co.kr 대표 이신종)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와 쇼핑 중인 고객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채팅상담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
||
이전글 | [아주경제] 후이즈 소호쇼핑몰에 채팅상담 솔루션 무상 제공 | 2011.07.28 |
다음글 | [컴퓨터타임즈] 후이즈 ‘도메인보안 서비스’ 무상 제공 | 2011.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