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대한민국 No. 1 도메인ㆍ홈페이지ㆍ솔루션 기업 후이즈입니다.

언론 매체에 보도된 후이즈 관련 뉴스입니다.

[프라임경제] 엔고 타고 日 온라인시장 진출 ‘러쉬’ 2009.01.23

<프라임경제 1월 22일자>

엔고 타고 日 온라인시장 진출 ‘러쉬’

국내외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사업자들이 엔고현상을 이용해 일본 시장 진출을 모색하려는 움직임이 일고 있어 주목된다. 

후이즈(대표 이청종 whois.co.kr)는 지난달 자사의 일본 현지 법인 쇼핑몰 ‘후이즈이치바(市場(시장)∙いちば)’를 통해 상품을 가지고 있는 사업자가 신청만으로 일본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에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해외판매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이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폭주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문의 폭주 현상은 실제 원화 가치가 지난해 1년 동안...

▶ 기사 원문보기

이전글 [뉴시스] 후이즈 이청종 대표의 사업계획 설명 2009.01.22
다음글 [머니투데이] 엔고 타고 사업자들 日온라인시장 진출러시 2009.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