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후이즈 소개
서비스 소개
제휴제안 / 파트너신청
공지사항
언론보도
오시는 길
메뉴
후이즈 소개
서비스 소개
제휴제안 / 파트너신청
공지사항
언론보도
오시는 길
공지사항
대한민국 No. 1 도메인ㆍ홈페이지ㆍ솔루션 기업 후이즈입니다.
후이즈에서 알려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12월부터 시작합니다.
2010.12.08
■ 결제일 다음 달 10일까지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분기단위 마감일이 없어지며 결제일 다음 달 10일까지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010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의 결제건은 2010년 12월 10일까지만 발행 가능합니다.
■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에 전송되므로 발행된 계산서의 취소나 폐기가 불가능합니다.
수정이 필요한 경우
1:1 친절상담
으로 수정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 10월 결제건의 세금계산서 신청은 1:1 친절상담을 이용하세요.
2010년 10월 결제건의 경우 후이즈 웹사이트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대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1:1 친절상담
을 통해 신청하시면 기존 방식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후이즈 세금계산서 신청 바로가기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안내 바로가기
이전글
후이즈 기업 브랜드 보호 캠페인!
2010.11.09
다음글
후이즈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
201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