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3월 7일자>
실시간 채팅상담서비스
도메인 상담 실시간 채팅으로 한다. 인터넷 주소인 도메인에 관한 궁금증을 도메인 전문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후이즈(whois.co.kr 대표 이청종)는 도메인 등록자의 80%이상이 메신저 문화에 익숙한 20~40대임을 감안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채팅상담’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밝혔다. 채팅으로 도메인에 대한 문의를 할 경우 대부분 영문으로 이루어져 있는 도메인을 글로 표현할 수 있어 전화상담을 통해 불러주는 것보다 정확하게...
▶ 기사 원문보기